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자주묻는질문

FAQ자주묻는질문

FAQ자주묻는질문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을 받고 일주일도 안되어서 분실 및 손상 되었어요.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4-07-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46

 

필름의 손상도가 높을 경우 손상된 필름을 사진으로 찍어 master@comatkorea.com으로 보내주신 후,

고객센터로 (042-639-0005) 연락을 주시면,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고객 부주의에 의한 손상은 교환 및 환불이 어려우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필름 분실의 경우는 사용자 부주의에 의한 부분임으로 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