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자주묻는질문

FAQ자주묻는질문

FAQ자주묻는질문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이 파손되서 왔어요,
작성자 ViewFine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4-09-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30

 

Q. 제품이 파손되서 왔어요.

 

A. 아래 상황에 따라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첫번째, 제품이 동봉된 택배 박스가 파손되어 도착하였을시, 제품을 뜯지 마시고 뷰파인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택배 박스가 파손된 경우는 택배사와의 협의를 통해서 재발송 및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고객님께서는 파손된 제품을 사진으로 3~5장 정도로 찍어 master@comatkorea.com으로 보내주시면 빠른 시일안에 진행됩니다.

단,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이며 7일 이후의 문의 건은 처리가 어려우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두번째, 동봉된 택배 박스는 멀쩡하나 동봉된 제품이 파손되어 있을 경우 제품 검수에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뷰파인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에 문의 접수 후 위와 같이 파손된 제품을 사진으로 3~5장 정도로 찍어 master@comatkorea.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처리하고 있습니다.

단,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이며 7일 이후의 문의 건은 처리가 어려우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뷰파인에서 사진을 요청하는 것은 일부 고객님들에 한하여 제품을 손상시킨 후 교환 및 환불을 요청하기 때문입니다.

고가의 고급 필름이기에 제품 검수에 철저히 하고 있으나, 배송으로 인하여 제품 파손 시 당사의 규정으로 재발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유의하시어, 파손된 제품을 수령하셨을 시에는 꼭 고객센터에 문의 후 제품 교환 및 환불 처리가 진행되도록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