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자주묻는질문

FAQ자주묻는질문

FAQ자주묻는질문

게시판 상세
제목 필름이 액정 표면에서 들뜹니다.
작성자 ViewFine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5-01-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40



Q. 필름이 액정 표면에 부착 후 제대로 붙지 않고 가장자리가 들뜹니다.


A. 필름이 들 뜨는 경우는 두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

  ①액정 표면이 라운드 제품일 경우,

   어느 브랜드든 라운드 액정일 경우는(액정의 가장자리가 부드럽게 마감되어 있는 제품) 제품의 라운드 값이 모두 다릅니다.

   뷰파인에서 액정에 부착 실험을 해보는 것도 이와같은 이유이며, 일부 제품의 경우 라운드 값이 다른 제품들 보다 클 경우

   

   필름이 제대로 부착하지 않고 들 뜨게 됩니다. 이런 경우 상품 하자가 아닌 이유로 환불 처리가 가능하나, 교환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②액정 표면이 라운드 제품이 아닌 경우,

   라운드 제품이 아닌 평면 제품은 제품 재단시 불량으로 육안상으로 확인이 불가능 합니다.

   검수 후 제품을 보내드리고 있으나, 일부 제품에 한해서 이러한 불량이 발생시 새로운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환불 처리 역시 가능합니다.

   


단, 두가지 모두의 경우 육안상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Q&A게시판에 등록해주셔야 하며, 사진으로 들뜸 현상을 확인하기 어려울 시 교환 및 환불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뷰파인의 제품들은 모두 한명의 검수가 아닌 생산, 재단, 포장 까지 총 3단계에 걸쳐 꼼꼼히 검수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불만 사항 및 요구 사항을 모두 인지하고 진행하기 위해 늘 노력하고 있습니다.

간혹 고객님께 불편을 드리는 점 역시 조금 느리더라도 정확하게 처리해드리기 위해 걸리는 시간으로 참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